8월의 게임
하 루 l


8월을 함께한 테일즈런너 

사실 오버워치도 했었는데 친구 아이디로 해서 ;_; 





 


마키 웨딩복장 너무 예쁜것  친구가 입은거 보고 따라 샀어요

자랑스럽다 팜포인트 ㅜ_ㅜ


유령도 예전에 몇년전이더라 .. 한 3년은 넘은 것 같은데 

왜 받았는지 기억안나는 서부유령 간zI작살





사실 캐릭꾸미기 + 능력치  갑은 베라여서 .. 마이러브



한때 꽂쳐서 하고있던 복장

저렇게 입는게 왤케 취저였는지 ㅇ-<-<


결국 문라이트헤어와 양서서신발은 연금으로 만들었다, 존예보스들

신발은 맨날 낀다 머리는 가끔씩 바꾸고






맨날 리리의헤어상자? 거기서 트리트먼트만 나와서 화났는데

오늘 인생은타이밍 페이지에서 헤어상자5개 있길래 받아서 깠는데


머리가 4개인가 받아서 적용했는데 이머리 너무 귀여운것 ㅜㅜ

남캐에서는 내 취향이 아니라 연금으로 바꿀지는 생각중 ., 






 


복장은 언제였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이달의복장이였던 홍실설빔 ! 

요즘은 자꾸 펫으로 나와서 너무 화난다는거 분발하자 테런^^;


S였던 청실보다 A인 홍실이 더 예뻐서 홍실만 꼈던건 안비밀 

이번에 리리의헤어상자에서 청실헤어가 나와서 홍실설빔헤어랑 비교해봄 


더 윤기가 나고 생기있어 보인다 뀹 ..

그래도 풀세트를 받으려면 홍실헤어 껴야하는데 ㅜ_ㅜ

연금으로 바꾸고 싶은것이 문제 


추석때 열심히 끼고 달려야지


 




이 헤어 너무 깜찍해서 놀랐다 

이것도 역시 리리의헤어상자 헤어이름은 모름 'ㅅ'


깜찍함을 맞추려고 쥐돌이복장 입었다 신발은 역시 내사랑 양서서신발

전에 양서서복장 너무 갖고싶었는데 못가져서 .. ㅜㅜ


머리장식이랑 머플러,펫 이렇게가 이달의펫인데 

머플러 너무 난해해서 안어울리고 ;


이뽑 180개 썼는데 S절대안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도 내가 뽑은거 아니라 횟수별보상으로 받았다 ㅋㅋㅋㅋㅋ

이날 어이가 아리마생  했지 진짜 화났다 후 


S뽑으려고 계속 하려다가 다음달에 복장 나올까봐 쿠폰 아끼고 있는중







이 헤어 걸크러쉬 쩔고요 우리 베라 넘나 예쁜 것

역시 이것도 리리의 헤어상자


치어리더복장이랑 너무 잘 어울리고

색깔이 너무나 튀어서 항상 동동 뜨던 낙인과도 잘 어울리는게 

단장님 포스 넘나 맘에 드는것 'ㅅ'

이와중에 신발은 또 양서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안한 헤어 하나 있는데 파란색의 깜찍한 헤어인데 어울리는 옷이 없어서 ..  



테런 새캐릭터는 계속 나오는데 기존캐릭터 복장좀 신경 써줬으면

요즘 계속 연금이나 이벤트복장 입으라고 상점 옷 안넣어주는건가 


히렆이나 손오공은 아린복장도없고 새캐릭 그만 내보내고 기존캐릭 신경좀

우리존잘 히렆 옷 좀 입히게;ㅅ;



이제 개학하면 한동안 또 못하겠지

내일 열심히 달린다 테런 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