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818 ~ 160903
하 루 l






160818


매일 언니가 기숙사에서 돌아오기만을 기다리며 언니폰으로 사진 찍었는데 

이제 폰 바꿨다, 아이폰6S 로골! 


조금만 기다리면 7나온다고 그러는데 디자인이 별로 내스탈이 아니라 포기

지금까지도 매우 만족하며 쓰는중  ㅜㅜ 내폰 존예보스


사진찍는게 행복한 요즘






160819


친구랑 코엑스 갔다가 안에있는 어떤 매장 (이름 기억 안난다)에서 산  일본우동 

쿠마몬이라서 한번 사봤다 2300원인가 거액을 주고 .. 내돈 .. 8ㅅ8



물 부으기 전에 찍은건데 맛은 그냥 뭐 .. 그정도 돈 주고 사먹을 정도는 아니고 .. ㅋㅎ





매번 여름 우리지역에서 열리는 작은 음악회 갔다

불꽃놀이도 하는데 영상 업로드는 좀 귀찮아서 포기 매번 여름이 기다려지는 이유중 하나




친구가 이날 빙수 쏨 야호 'ㅅ'






160820


막내이모 오셔서 고기먹으러 갔다

동네분이 고기집 여셨다고 해서 거기 갔는데 크으 존맛보스 ㅜㅜ 

이 날 처음으로 양파구운맛을 알았습니다 달달해서 계속먹음 야호




이모랑 이모부랑 일본가셨다가 사오신거 ! 만쥬인가 그랬는데

아빠가 물개라고 그랬는데 알고보니 병아리 .. 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엽고 맛있고 나도 일본 가고싶다




외할머니가 주신 커피초코 ? 몰라 존맛이여서 집에 많이 챙겨왔다

 담날 개학식이여서 친구들이랑 나눠먹음 존맛보스 또 먹고 싶다 






160822


사실 나는 떡볶이귀신

친구들은 나중에 3대천왕에 나온 떡볶이집을 내가 다 갈거라고 그랬다 정답이다


이날도 내가 떡볶이 먹자고 졸라서 신전먹음

저거 4명이 시킨건데 한명은 컵밥만 시켰는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 대박 많아서 나중에 학원쌤도 같이먹었다 






160824


친구집가서 고기먹었다


고기제공, 집제공, 찌개제공, 밥제공 : 친구

비빔면제공, 상추제공, 음료수제공 : 우리


친구들이랑 이렇게 먹은게 처음인지 오랜만인지 기억도 잘 안나지만

너무 행복했던 시간 !


작년에는 반도 너무 별로여서 정말로 기억에 남은게 별로 없는데 

막바지 이렇게 좋은 친구들 만나서 너무 행복하다




아, 우리끼리가 아니라 각자 인형 하나씩 들고옴 


초록이 호돌이 쵸파 키토리


나만 덕후였다.






160826


우리집에 새로운게 생겼다 반짝반짝

이제 매년 장미덩쿨을 밤에도 예쁘게 볼 수 있겠지






160827


언니 기숙사 들어가는 날



언니네 학교 앞에 있는 퓨전중국집 갔다. 

볶음밥보다 쟁반짜장이 먼저 나와서 내 볶음밥 나올때 찍으니까 뒤에 자장면이 없네ㅋㅋㅋ



하늘이 너무 예뻐서 계속 찍었다

아래꺼는 창문열고 찍은건데 바람에 폰 날라갈까봐 조심함 ㅜㅜ 쫄보인증




집오면서 먹은 막국수 !

아빠랑 엄마랑 하나씩 시키고 나는 옆에서 나눠먹었다


너무 맛있었는데 너무 매워서 많이 주셨는데 많이 못먹음 ㅜㅜ

죄송했다 힝 .,

 


막국수 먹고 찍은 하늘

이날 대박 날씨 굿 베리굿 ! 






160828


벌초 갔는데 앉아있는 나한테 동생이 자꾸 보물이라는 말도안되는 소리를 하면서 나뭇가지 줬다

그냥 기념이다 싶어서 찍어줌


저거 내 동생 보물




이날 하늘도 굿!

매번 벌초할때마다 아빠 땀 흘리시고 힘들어 하셨는데 

올해는 바람도 많이 불고 시원해서 덜 힘들어 하셨다 매번 이랬으면 !






160829


학교에서 공책에다가 치킨먹고싶다고 적었는데 저녁에 아빠가 정말로 치킨을 사오셨다

여기 맛있어 너무좋아 






160830


친구가 부대찌개 먹자고 해서 먹음

사실 나와 친구들은 매번 시험이 끝나면 중학교때 친구들끼리 모여서 부대찌개를 먹음

다른 애들은 애슐리, 롯데리아 이런거 좋아하기도 하겠지만 

나랑 내 친구들은 부대찌개, 순대국 이런거 더 좋아함 다들 넘나 좋은것 !


3대천왕에서 호수식당? 으로 선정됐다고 했는데 저렴하고 맛도있었음

소시지도 되게 많고 동치미도 맛있고 다음에 또 먹으러 가기로 했다






160902


알바인 친구한테 감튀먹을까 이랬는데 감튀시키면 양감으로 준다해서 양감시킴 

양념도 센스있게 양치로 넣어주고 양도 많이 넣어줘서 섞기 힘들었다


사랑해  !! ♥♥♥♥♥♥

 


사진을 방해하는 손길 .jpg




사실 롯리에 갔던건 닭갈비 먹기로 한 다른학교 친구가 늦게끝나서 기다리느라  ! 

이 날 친구가 쏨 자기까지 5명이였는데 사랑한다


존맛보스였다 역시 닭갈비야